일명 'KIMES 2019'로 불리는 한국국제의료병원장비박람회가 2019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행사장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의료산업과 IT기술이 접목되고 있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위한 신기술과 최신 제품들이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KIMES는 의료기기 전시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미나와 다양한 의료 관련 회의를 통해 다양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3D 메디비전사는 실제 수술실을 시뮬레이션한 전시실에서 수술 과정을 3D로 캡처, 전시, 기록하는 M-Flix, G-Flix, R-Flix의 수술 시각화 시스템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실은 D340관에 위치해 수술실에서 사용하는 다른 의료 장비뿐만 아니라 3D로 편안하고 깜박임이 없는 입체적인 수술 절차를 볼 수 있다.
0 Comments
3D 메디비전은 2019년 3월 8일부터 9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흉부외과 혁신' 심포지엄을 위해 자체 3D 기술로 로봇 보조 수술 영상 발표회 준비를 지원했다.
IITS는 한국흉부심혈관외과학회가 주최하는 연례 국제 심포지엄이다. 올해 그랜드살롱 강당에서는 다수의 권위 있는 흉부외과 의사들이 초청돼 '절개·절개·해부를 최소화하기 위한 맞춤 정밀 흉부외과'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상처 최소화' 섹션은 보다 정밀하고 흉부외과 시술에서 절개를 최소화하는 로봇 보조 수술기법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마치 수술실의 로봇 콘솔에 앉아 있는 것처럼 편안하고 수동적인 안경을 착용함으로써 환상적인 입체 로봇 수술 시각화를 3D로 경험할 수 있다. |
Archives
November 2024
|